자주 묻는 질문

  • 우편시 부달되거나 신주소 연동시, 주소 오류로 미발송되는 건들이 있습니다.
    20일 전후까지 받지 못하셨다면 여유알뜰모바일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재발행 가능합니다.
  • 여유알뜰모바일 [도넛테이크] APP에서 사용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 국내 휴대폰에서 해외에 있는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를 전송하실 수 있습니다.
    메시지 작성시 영문과 숫자만 가능하며 전송방법은 받는사람 휴대폰번호란에
    [00300(or 002) + 국가번호 + 상대방휴대폰번호(앞자리 "0"제외)] 입력하여 발송하면 됩니다.

    ▶국제 SMS 이용요금 : 150원/건(부가세별도)위의 내용으로 고객님의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까?1:1 상담하기
  • 부가서비스 가입 및 해지하는 방법 -고객만족센터(휴대폰에서 114[무료] 또는 U+1661-5646[유료] KT1661-5146[유료])로 확인 가능합니다.
  • USIM에 통화 목록 저장 기능은 없습니다.
    단, 휴대폰에서는 별도 설정을 통해 SMS 및 전화번호를 USIM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 위약금은 전 통신사의 약정위약금, 할인반환금, 보조금위약금 등이며
    여유알뜰모바일로 번호이동 후 개통한 다음달에 전통신사를 대신하여 ,
    여유알뜰모바일 청구서에 한꺼번에 합산청구되십니다.
  • USIM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마이크로유심과 나노유심으로 구분되며,
    LTE/5G 단말기별로 해당되는 유심이 다르기때문에 소지하고계신 단말기를 먼저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분별이 어려울경우, 모델명 확인하신뒤 고객센터로 문의부탁드립니다.
  • 명의자의 최근 3개월 이내에 발급된 초본과 주민등록증을 팩스나 이메일로 발송 후
    명의자 본인분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변경처리 가능합니다.
  • 여유알뜰모바일 고객센터 114(무료)/1661-5646(LG)/1661-5146(KT)/ 으로 연락 또는 1:1문의게시판에 남겨 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단, 1:1 문의게시판에 요청 시에는 예금주 또는 카드주가 본인명의 인것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 여유알뜰모바일 고객센터 114(무료)/1661-5646(LG)/1661-5146(KT)로 처리 가능합니다.
  • ※요금제 별로 차이가 있사오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요금제 안내사항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기본제공 요금제 데이터 속도제어 안내]

    - 데이터 제공량에 명시된 Qos (예:400Kbps, 1Mbps, 3Mbps, 5Mbps, 10Mbps) 속도는 최대 속도 기준입니다.

    - 아래내용은 사용하시는 단말기 혹은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단순참고용으로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1Mbps 속도 : 동영상 360P 속도로 재생, 인터넷 검색, 카카오톡, SNS 가능, 스트리밍앱, 네비게이션 가능

    *3Mbps 속도 : 동영상 720P 속도로 재생 , 인터넷 검색, 카카오톡, SNS 원활히 가능, 스트리밍앱, 네비게이션 가능

    *5Mbps 속도 : 동영상 1080p 속도로 재생, 인터넷 검색, 카카오톡, SNS 끊김없이 가능, 스트리밍앱, 네비게이션 가능

    [테더링(핫스팟) 이용 안내]

    * 해당 요금제의 테더링(핫스팟) 이용 한도는 월 데이터 제공량 내에서 이용 가능 합니다.

    - 데이터 무제한 혜택을 상업적으로 이용하여 네트워크 품질을 저해하거나 네트워크 상활에 따라 장애발생 우려가 있는 경우, 당사는 일반 사용자 보호를 위해 데이터 속도제어, 이용제한, 차단, 해지 할 수 있습니다.

    - 속도제어는 별도의 해제가 불가능합니다.

    [일반 요금제 데이터 과금안내]

    - 기본제공된 데이터에서 초과 3GB까지 이용시 월 19,800원 이상은 과금하지 않습니다. (19,800원 미만금액은 22.53원/MB로 종량과금됨)

    (단, 초과 이용 데이터량이 3GB를 초과한 경우, 데이터속도 200kbps로 무제한 사용가능하며, 별도과금은 없습니다.)

    - 데이터 기본제공 요금제는 위 내용과 무관합니다.
    - 요금제에 따라 다를 수 있사오니 사용중인 요금제의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테더링(핫스팟) 이용 안내]

    * 해당 요금제의 테더링(핫스팟) 이용 한도는 월 데이터 제공량 내에서 이용 가능 합니다.

    - 데이터 무제한 혜택을 상업적으로 이용하여 네트워크 품질을 저해하거나 네트워크 상활에 따라 장애발생 우려가 있는 경우, 당사는 일반 사용자 보호를 위해 데이터 속도제어, 이용제한, 차단, 해지 할 수 있습니다.

    - 속도제어는 별도의 해제가 불가능합니다.

    ※ mVoIP 제공량 안내

    - 데이터 제공량 내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데이터 서비스를 통한 통화 품질은 해당 서비스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 청구정보 변경하는 방법 -청구 주소 변경, 그외 모든 청구정보 관련은 여유알뜰모바일 고객만족센터(휴대폰에서 114[무료] 또는 1661-5646[유료])또는 1:1 문의에 남겨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 전월 1일~말일까지 사용한 요금을 익월에 청구하는 후불방식이며, 청구서 수령은
    이메일,문자 中 택1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납부방법은 은행자동이체 및 신용카드자동이체 中 택1 방법이 있습니다.
  • 도넛테이크 앱에서 다양한 스토리작성과 후기작성, 댓글등록 등 다양한 경로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공무원, 국가유공자증, 외국인등록증 장애인복지카드 , 재외국인국내거소신고증
    단, 여유알뜰모바일 고객센터 업무시에는 운전면허증, 주민등록증만 인정
  • 단말기를 분실 하였을 경우 여유 텔레콤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무료]또는 1661-5646[LG]/1661-5146[KT])로
    분실 접수를 하시기 바랍니다. 본인확인 후 유심 및 단말기에 대해 분실정지를 요청하며, 임대폰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 시 타통신사 및 인터넷, 유선전화 연체가 있으면 개통이 불가합니다.
  • 은행은 출금은 LG:15/18/22/26일(말일)/ KT: 21일, 25일, 27일
    신용카드 출금은
    LG 신용카드 승인일정
    1차 (9일) (*1차(9일)은 영업일 기준)
    2차 (1차 + 4영업일)
    3차 (2차 + 3영업일)
    4차 (3차 + 3영업일)
    KT 신용카드 승인일정
    1회차 매월 11일~14일경 승인
    2회차 매월 20일~24일경 승인
    (1회차 미승인건 및 2회차 최초 승인건 승인)
    3회차 매월 26~29일경 승인
    (1,2회차 미승인 건 재승인)
    ★납부 1,2회차 지정가능 / 3회차 지정불가
    은행 잔고부족이나 신용카드는 한도초과등의 이유로 출금이 되지 않을 시
    2~3차 출금도 진행하고있습니다.
  • 1. 개인(성인) -양도인 신분증, 양수인 신분증, 3개월이내 가족관계증명서
    2. 미성년자 -법정대리인 신분증, 3개월이내 가족관계증명서
    * 명의변경 시 신분증 범위 -주민등록증, 신(구)형운전면허증, 장애인복지카드, 노인복지카드, 국가유공자증, 미성년자의 학생증 및 청소년증으로 가능하며, '사진, 주민등록번호, 이름'이 모두 기재된 플라스틱 신분증만 인정(단, 여권 제외) 운전면허증의 경우 적성/갱신기간 내에서만 신분증으로 인정
    * 3개월간 통화량이 있어야만 명의변경 가능
    * 개인 명의변경은 가족간 명의변경만 가능
  • 이용하시려는 공단말기에 USIM 이동성 허용이 되어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유심 이동성 허용 여부 확인은 해당단말기를 이용하셨던 이전 통신사로 요청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납 핸드폰이거나 분실 접수된 핸드폰, A/S 접수 핸드폰, 임대폰, 미개통된 핸드폰이면 이용 불가)
  • USIM카드 재발급은 고객센터로 교체가능하며, 명의자 본인이 요청해야만 발급 받을수 있습니다.
    ▶유심비용 :LG 7,700/ KT 8,800원
  • 고객센터 114(무료)/1661-5646(LG)/1661-5146(KT) 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PC홈페이지 본인인증 또는 모바일 웹버전에서 본인인증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도넛/사용량조회/매월청구금액 등)
  • 통화가 되지 않는 경우는 2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1. 기존에는 통화가 가능한 지역이었으나 최근(며칠전)부터 통화가 되지 않는 경우
    ▶이 경우는 해당 지역의 기지국 장애 등으로 인한 일시적이 현상일 수 있습니다.
    ▶기지국 장애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가능한 해당 지역에서 일반 유선전화를 이용하여
    LG텔레콤 고객센터[1544-0010(유료) 단축번호 *10]로 문의를 주시면
    해당 지역의 기지국에 대하여 점검을 통해 조치를 해 드릴 것입니다.

    2. 예전부터 통화가 가능하지 않았던 음영지역인 경우
    ▶이 경우는 해당 지역의 기지국 증설 등을 통하여 서비스 개선이 필요한 지역입니다.
    ▶해당 지역의 서비스 상황 및 추후 계획을 확인하기 위하여 번로우시겠지만
    아래 사항을 확인하셔서 LG텔레콤 사이트내[고객센터→ 통화품질 접수] 코너로
    접수를 해 주시거나, 고객센터[1544-0010(유료)]로 문의를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 확인 사항
    번호, 성함, 통화가 되지 않는 지역의 정확한 주소, 일반 연락처,통화불량 현상
  • 요금제의 종류는 고객만족센터(휴대폰에서 114[무료] 또는 1661-5646[LG]/1661-5146[KT])로 전화 또는 여유알뜰모바일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 합니다
  • 월 중 가입 시 : 요금제 기본료 및 기본 제공량(음성, 데이터, SMS)은 일할 계산 됩니다.
    [예] 김여유 고객 1월 15일 LTE42요금제 가입한 경우

    LTE42요금제 기본료: 21,000원 (여유50할인 적용)
    제공량: 음성:200분, 문자:200건, 데이터: 1.5GB

    -> (15일가입시) 기본료: 10,500원 (여유50할인 적용)
    제공량: 음성:100분, 문자:100건, 데이터: 725MB (15일치만 제공)

    월 중 해지/요금제변경 시에도 위와 같이 적용됩니다.
  • 국가별, 도시별로 로밍이 가능한지 여부가 다릅니다.

    사용중인 휴대폰에 따라서 자동로밍 여부도 결정되므로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또는
    1:1 게시판을 통해 문의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휴대폰 소액결제 차단은 개통 시 자동으로 등록됩니다.
    차단 해제는 고객님의 정보변경이 되는 부분이라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무료] 또는 1661-5646[LG U+_유료], 1661-5146[KT_유료])를 통해 추가 본인 인증 후 차단해제 가능 합니다.
  • LG U+망의 경우
    데이터 부가서비스의 종류 여유텔레콤 데이터 부가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부가서비스명: 데이터안심옵션
    기본료: 5,000원 (VAT별도)

    *데이터 기본제공량 소진시, 일정속도(400Kbps) 이하로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KT 망의 경우
    부가서비스명: LTE 안심QOS옵션
    기본료: 5,000원 (VAT별도)

    *데이터 기본제공량 소진시, 일정속도(400Kbps) 이하로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 온라인상에서 가입신청하실 경우 본인인증은 신용카드 및 간편인증으로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인증
    신용카드 본인인증의 경우 신한/씨티/현대카드는 카드사 사정으로 인하여 인증이 불가하며,
    BC 카드의 경우 ISP 인증서로 인증되오니 안내되는 프로그램 모두를 설치(또는 동의) 바랍니다.
    단, 카드사 정책에 따라 인증이 불가하거나 추가되는 등의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본인인증은 다우데이터에서 제공하며 입력하시는 정보는 항상 암호화되어
    처리됩니다.
    또한 인증시 어떠한 비용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간편 인증
    카카오톡 인증, 금융인증서, 토스 인증, KB국민 인증, 네이버 인증, PASS 인증, 삼성패스 인증, 신한 인증으로 가능하며, 인증시 어떠한 비용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인증이 어려우실경우, 우체국 내방하여 접수가능하십니다. (LG U+망)
  • WiFi로 최초 접속을 하였어도 사용 도중 신호가 약할 경우 3G/LTE로 자동전환 되며, 3G/LTE 상태에서 무선데이터로 접속 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되니 이용에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가입일이 한달 미만일 경우, 기본요금은 일할계산됨으로 홈페이지에 공지된 요금보다 적게 청구될 수 있습니다.
  • LG U+ 망 고객님의 경우
    LG전용 단말기만 가능하며(2014년8월 출시 단말기는 SK,KT 단말기도 가능하나,MMS 수신이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고객지원센터(휴대폰으로 114[무료] 또는 1661-5646[유료])단말기 제품명,일련번호 확인 후 단말기 변경 처리를 도와 드립니다.

    KT 망 고객님의 경우
    고객지원센터(휴대폰으로 114[무료] 또는 1661-5146[유료])단말기 제품명,IMEI,일련번호 확인 후 단말기 변경 처리를 도와 드립니다.

    SKT망 단말기의 경우 2008년 7월 이후 출시된 단말기 사용가능
    LG망 단말기의 경우 2014년 7월 이후 출시된 단말기 사용가능
  • 휴대폰 개통후 3개월 지나면 번호이동이 가능합니다.
    3개월이내에 개통요청시, 중립기관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14일 이내 변경을 원하실 시 유심비용 등이 추가적으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무료] 또는 1661-5646[LG U+_유료], 1661-5146[KT_유료])으로 전화하셔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3개월 2회에 한해 번호변경 가능하며 임대폰 사용고객, 미납정지고객,일시정지고객, 미납요금이
    있는 고객은 번호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특정부가서비스 사용고객(010번호연결서비스,스팸차단서비스) 고객은 해당 서비스 취소 후
    번호변경을 하셔야합니다.

    -번호변경 전산작업 완료 이후 1시간 이내에 휴대폰에서 등록이 필요합니다.

    -번호변경 등록하는 방법 : "#5487587#682#" 입력 후 "예" 클릭
  • USIM카드는 가입자 인증을 하는 카드입니다.
    5G/LTE단말기에는 유심카드가 장착 되어야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여유알뜰모바일에서 개통하여 발급하는 USIM카드만 이용가능합니다.(원칩/바로유심 구매 시 구매 유심으로 개통가능)
    ESIM은 유심카드 없이 개통 가능하나 현재 당사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서비스 입니다.(서비스 오픈 시 안내예정)
  • 단말기의 종류는 여유알뜰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판매중인 단말기는 신규가입 고객님 또는 이미 가입하신 고객님이 기기변경을 하시는 경우를 위해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자사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우체국 내방하여 신청가능하십니다.
    ▶단말기 배송은 영업일 기준 1일~2일 소요 됩니다.
  • 번호이동(통신사이동)의 경우 신규 가입과 동일합니다.
    여유알뜰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번호이동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 타사 가입 고객님의 경우 현재 사용중인 번호 그대로 번호이동을 통해
    여유텔레콤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011,016,017,019은 번호를 010으로 변경하셔야 합니다.)
  • 고객만족센터(휴대폰에서 114[무료] 또는 1661-5646[LG U+_유료], 1661-5146[KT_유료])로 전화 접수하시면 명의자 본인확인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요금제 변경은 한 달에 한번만 가능합니다.
  • LG U+ 가입 고객의 경우
    LG U+ 전용 모델일 경우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하며,
    2014/8월 이후 출시된 SK,KT단말기도 사용 가능합니다.
    단, 이용하시고자 하는 단말기 모델명, 일련번호, IMEI가 확인되어야 등록 가능합니다.
    ※듀얼심 단말기의 경우 IMEI2, EID 확인이 추가로 필요합니다.

    KT 가입 고객의 경우
    KT 전용 모델일 경우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하며,
    2008/7월 이후 출시된 SKT 단말기도 사용 가능합니다.
    단, 이용하시고자 하는 단말기 모델명, IMEI가 확인되어야 등록 가능합니다.
  • 여유알뜰모바일 서비스는 LG U+와 KT의 이동통신망을 사용하지만 대리점에서는 가입이 안됩니다.
    여유알뜰모바일 서비스 가입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가입이 어려우실경우, 신분증 스캐너가 설치된 우체국 내방하여 접수가능하십니다.
    현재 '24/4/1일 기준 270개국에서 운영중(KT는 가입불가), 가입가능 국은 우체국알뜰폰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부탁드립니다.
    1588-1300(유료) 또는 https://www.epost.go.kr/comm/alddl/alddl06k001.jsp 우체국알뜰폰->판매우체국 찾기에서도 검색가능
  • 여유알뜰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온라인가입 신청 해주면 됩니다.
    또는 인터넷우체국(우체국알뜰폰) 에서도 온라인가입이 가능합니다.
    온라인가입이 어려우실경우, 신분증 스캐너가 설치된 우체국 내방하여 접수가능하십니다.
    현재 '24/4/1일 기준 270개국에서 운영중(KT는 가입불가), 가입가능 국은 우체국알뜰폰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부탁드립니다.
    1588-1300(유료) 또는 https://www.epost.go.kr/comm/alddl/alddl06k001.jsp 우체국알뜰폰->판매우체국 찾기에서도 검색가능
  • 셀프개통이란?
    가입접수 후에 상담원의 개통을 기다릴 필요 없이, 원하는시간에 온라인에서 간단한 인증절차를 거친 후 직접 개통하는 서비스입니다.
    유심 보유고객은 내가 원하는 시간에 신청서를 작성하면 바로 셀프개통이 가능하여 따로 대기가 필요 없습니다.(단, 신규가입은 상담원을 통한 가입만 가능합니다.)
    번호이동 고객의 경우, 언제 서비스가 끊어질지 걱정할 필요 없이 원하는 시간에 직접 개통을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 여유텔레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또는 1661-5646[LG U+_유료], 1661-5146[KT_유료] ) 로
    연락주시면 해지신청이 가능합니다.
    명의자분 본인이 연락을 주셔야하며, 본인확인을 위해 가입정보 또는 고객정보를
    상세확인 후 해지진행처리됨을 양해부탁드립니다.
  • 가입비는 없으나, 유심 비용은 2,200원 청구 됩니다.
    이후 분실, 파손, 고장 등으로 유심 교체 희망 시에는 LG - 7,700원 KT - 8,800원 정상 비용이 청구됩니다.
  • A. 일시정지는 처음 신청한 날로부터 1년에 2회에 한해 허용됩니다.
    일시정지 신청 후 최초 30일은 받는통화와 음성사서함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기타서비스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일시정지 시 기본료 월 4,400원(세금포함)의 요금이 청구되며, 정지 요청하신 해당 월에는
    이용요금제의 기본료가 정지 전까지 사용한 날짜만큼 계산되며,
    정지를 해제하시는 해당 월에는 월 4,400원(세금포함)의 기본료가 정지한 기간만큼 날짜대로 계산됩니다.

    단, 「병역법」에 따른 징집 또는 지원에 의하여 입영한 현역병(전환복무 자를 포함)으로서 전파법 제29조에 따른 무선국의 이용을 정지한 가입자는 정지요금 전액 면제됩니다. (2011년 12월 1일부터 시행)
    일시정지 신청은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 외국인분들도 가입하실수 있습니다.

    후불가입의 경우 단말기 할부가입은 불가하며,
    단말시일시납 또는 소지하고계신 공단말기로 이용가능하십니다
    자동이체는 본인명의 계좌나 카드만 가능하십니다

    선불가입의 경우 여권개통, 외국인등록증(외국인국내거소증)으로 가입가능하십니다


    단, 후불의 경우 여권으로 개통은 불가하며, 외국인등록증(외국인국내거소증)으로 가입 가능합니다.
  • 기타 변경 업무 그외 기타 변경 업무는 여유텔레콤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무료] 또는 U+1661-5646 [유료],KT 1661-5146[유료])으로 전화주시면 유선상 변경가능합니다
  • ※ 도넛할인은 매월 1-4일 이내 정산됩니다.
    N월 사용분에 대한 도넛정산 익월 1-4일 이내 처리.

    1.알뜰폰 통신료 할인


    통신비 기본료에 LGU+80퍼센트(KT 77퍼센트)금액에서 D-Money 최대 5,000원 선 차감 후, TD-Money에서 D-Money 차감 후 남은 금액만큼 추가 할인 됩니다.


    ※ TD-Money 보유금액이 D-Money 선 차감후 남은금액보다 낮은 경우 보유한 금액 만큼만 추가할인 됩니다.

    *예시)


    D머니만 보유시


    요금제명 : Y데이터 7GB+1Mbps

    기본료 : 18,000원


    최대할인율(80퍼센트): 14,400원

    D머니 할인(최대 5000원) : -5,000원


    월 납부금액 : 13,000원


    D+TD머니 보유시


    요금제명 : Y데이터 7GB+1Mbps

    기본료 : 18,000 원


    최대할인율(80퍼센트): 14,400 원

    D머니 할인(최대 5000원) : -5,000 원

    TD머니 할인(차액) : -9,400 원

    월 납부금액 : 3,600원


    2. 도넛테이크 첫 게시글 작성 시 적립


    첫게시글 작성 시 1,000 D-Money 지급


    3. 여유알뜰모바일 개통 및 기존회원, 개통게시물 작성 시


    개통게시물 작성 시 1,000 TD-MONEY 지급


    ※ 회원 가입 후 고객센터를 통해 아이디 매칭요청을 꼭 해주세요.(아이디 매칭 없이 게시글 작성 시 TD머니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 개통 개시물 작성은 도넛 테이크 앱 內 우측하단 내정보 아이콘 ->우측상단 三 -> 도넛뱅크에 생성된 미션을 수행해 주세요.


    4. 도넛테이크 마일리지 적립방법


    - 게시물 작성 시 (1일 최대2건 각 50 D-MONEY 지급


    - 좋아요 일/2 D-MONEY 지급(제한없음)


    - 지제품 구매 시 결제금액의 5~10 TD 적립


    5. 지인에게 도넛테이크 소개 후 알뜰추천친구 추천 (추천인 피추천인 모두 10,000 GD-MONEY지급)


    - 해당 정책은 종료 되었습니다.


    ※ 적립된 마일리지로 통신료를 할인 받는 방법안내


    공용 마일리지(D-MONEY)에서 월 최대 5,000원 할인 가능,


    G제품 구매 등 활동을 통한 적립 된 TD 머니 보유 시 최대 80퍼센트,(KT 77퍼센트) 추가 할인 가능

    *D 머니만 보유시 월 최대 5,000원 까지만 할인 가능합니다.


    ★도넛테이크 APP 內 도넛확인 경로


    우측하단 내정보 아이콘 ->우측상단 三 -> 도넛뱅크, 도넛마일리지정보


    !주의사항!


    1. '24년 1월 5일 이후 부터 D머니->TD머니 본인이체(전환) 불가합니다.


    2. TD머니 적립은 G제품 구매를 통해 적립할 수 있습니다.


    3. D머니,GD머니,MD머니는 180일(6개월) 이후 자동 소멸, TD머니는 365일(1년) 이후 자동 소멸됩니다.


    4. 타인이체를 통한 D머니,GD머니는 24시간 이내 소멸, TD머니는 365일(1년) 이후 자동 소멸됩니다.


    ※과도한 이체는 권장 드리지 않습니다.


    ※ 회원 가입 후 고객센터를 통해 아이디 매칭요청을 꼭 해주세요.

    (아이디 매칭 없이 게시글 작성 시 TD머니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변경된 내용 확인 부탁드리며 궁금한 사항은 아래로 연락부탁드립니다.


    ▶ 텔레콤 관련 문의: 114(고객센터) / 가입문의: 1661-5646(LG) , 1661-5146(KT)


    도넛테이크 관련 문의: 1644-5646(고객센터)


    감사합니다.
  • 해당 제조사 A/S센터로 방문하셔야 합니다.

    ■ 제조사별 A/S 센터안내
    LG전자 : 1544-7777 (평일 : 09:00 ~ 18:00 / 토요일 : 09:00 ~ 13:00)
    삼성전자 : 1588-3366 (평일 : 09:00 ~ 18:00 / 토요일 : 09:00 ~ 13:00)
    팬택 : 1588-9111 (평일 : 09:00 ~ 18:00 / 토요일 : 09:00 ~ 13:00)
    화웨이: 1877-5838 (평일 : 09:00 ~ 18:00 / 토요일: 09:00 ~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