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여유텔레콤에서 알려드리는 소식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작성일
여유텔레콤 5월 청구서 오류로 인한 재발행 안내
2017-05-12

안녕하세요



여유텔레콤입니다.



 



5월 청구내역이 전산 오류로 인해 당사 온라인 회원가입을 해주신 회원님의



청구서가 잘못 발행되었습니다.



자동이체 결제 및 청구 내역 확인등을 아래와 같이 공지 하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 아 래 -



1차 청구서 : " 도넛할인" 과다 할인 오류



2차 청구서 : " 도넛할인" 항목 삭제



※ 2차 청구서는 온라인 회원가입이 된 고객에게만 발행 되었습니다.



 



자동이체가 신용카드 인 경우



- 1차 청구서에 표기된 금액이 승인되었으나, 승인 취소 처리 되었습니다.



- 2차 청구서에 표기된 금액에는 도넛할인이 표기되지 않습니다.



- 카드 재승인시에는 도넛할인이 반영되어 승인됩니다.



- 당월 청구금액 재 승인은 고객센타로 확인 가능합니다.



- 당월 내 재 승인이 이루어 지지 않을 경우, 별도의 가산금 없이 익월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자동이체가 은행 인 경우



- 1차 청구서는 오류로 2차 청구서가 재발행 되었습니다.



- 2차 청구서에 표기된 금액에는 도넛할인이 표기되지 않습니다.



- 자동이체 출금시에는 도넛할인이 반영되어 출금 예정(18~22일)입니다.



 



지로 납부 인 경우



- 1차 청구서는 오류로 2차 청구서가 재발행 되었습니다.



- 2차 청구서에 표기된 금액에는 도넛할인이 표기되지 않습니다.



- 2차 청구서로 납부 한 도넛할인 대상자가 지로납부 할 경우 선납 처리 됩니다.



- 1차 청구서만 납부한 고객은 익월 합산되어 청구 되며, 별도의 가산금은 없습니다.



- 당월 완납 요청시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정확한 청구금액은 여유텔레콤 어플 또는 사이트에서 20~25일경 확인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안내는 고객센타 전화 02-1661-5646 또는 휴대폰에서 114로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이용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