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서비스

여유텔레콤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안내해 드립니다.

추천 부가서비스

  • 요금제 기본 제공 데이터 초과 시 추가 요금 없이 웹서핑 등이 가능한 속도로 데이터 이용 월5,000원 (vat포함 5,500원)
  • 통화중에 착신된 다른 통화를 대기시켰다가 통화가 끝난 후에 접속하는 서비스 무료 서비스

부가서비스 전체

LTE 안심옵션
요금제 기본 제공 데이터 초과시 추가요금 없이 웹서핑 등이 가능한 속도로 데이터이용
이용료 : 월 5,500원(VAT포함)
서비스 안내

요금제 기본 제공 데이터 초과 시 추가 과금 없이 웹서핑 등이 가능한 속도로 (최대400Kbps) 자유롭게 데이터 이용

유의사항

LTE 안심옵션은 월중 가입 시 일할 계산 LTE 안심옵션 해지 후 1개월내 재가입 불가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한 음성통화 이용 불가
※ 안심옵션 가입고객이 기본 데이터 제공량 초과 후 QoS(400Kbps) 제어시 U+ HDTV 시청이 불가합니다

신청방법

-고객센터: 114(무료) , 1661-5646

이용요금

월 5,500원
(서비스 이용 시에 발생하는 데이터는 가입하신 요금제의 정해진 요율과 사용량에 따라 과금됩니다. 단, WiFi를 이용할 경우는 과금되지 않습니다.)

듀얼넘버
하나의 휴대폰에서 2개의 휴대폰 번호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이용료 : 월 3,300원(VAT포함)
서비스 안내

하나의 휴대폰에서 2개의 휴대폰 번호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신청방법

-고객센터: 114(무료) , 1661-5646

이용요금

월 3,300원
(서비스 이용 시에 발생하는 데이터는 가입하신 요금제의 정해진 요율과 사용량에 따라 과금됩니다. 단, WiFi를 이용할 경우는 과금되지 않습니다.)

매너콜
통화 불능 상태 일 때, 걸려 오는 모든 통화정보들을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서비스
이용료 : 월 1,100원(VAT포함)
서비스 안내

통화 중이거나 휴대폰이 꺼져있을 때 걸려온 모든 통화정보를 안내해 주는 서비스 입니다.
매너콜 서비스 이용하시면 자동응답, [음성통화전용]착신전환 이용료가 무료 입니다.

유의사항

매너콜 문자 메시지 통보는 48시간 전까지의 전화에 대해서만 가능합니다.
(48시간 이전에 걸려온 전화에 대한 메시지 통보는 되지 않습니다.)
15분 이내 동일한 번호에서 연속적으로 매너콜이 발생 될 경우, 처음 한 건의 문자만 전송 됩니다.
'통화 중 대기'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통화 중에 걸려온 전화는 문자메시지 통보가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휴대폰의 부재중 콜 정보에만 남습니다.)
연속적 발생 된 매너콜 대해서는 ‘부재중 전화 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부재중 전화 조회는 최대 90일 1,000건 까지 보관 됩니다. (1,000건 초과시 오래된 내역부터 삭제 처리 됩니다.)
서비스를 해지한 당일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익일 재가입 가능)

신청방법

-고객센터: 114(무료) , 1661-5646

자동응답
전화를 건 사람에게는 부재중 상태를 안내해 주는 서비스
이용료 : 월 1,100원(VAT포함)
서비스 안내

전화를 받지 못하는 경우 전화를 건 사람에게 부재중 상태를 안내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부재중에 걸려온 전화는 문자 메시지로 자동 안내해 드립니다.
매너콜 서비스 이용 고객의 경우,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서비스 신청 후 별도의 사용 설정이 필요하며, 예약 해제 기능도 제공됩니다.
공중전화, 구식교환기 사용 지역의 경우 발신번호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자동응답 서비스와 지정번호필터링 서비스는 동시 가입이 불가합니다.
서비스를 해지한 당일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익일 재가입 가능)

신청방법

-고객센터: 114(무료) , 1661-5646

착신전환
휴대폰으로 걸려오는 전화와 메시지를 다른 전화나 휴대폰으로 연결 해주는 서비스
이용료 : 상세정보 참조
서비스 안내

휴대폰으로 걸려오는 전화와 메시지를 다른 전화나 휴대폰으로 연결 해주는 서비스

유의사항

월정액 1,500원(1,650원)/월정액 700원(770원)(음성통화전용)
매너콜 이용 고객은 월정액 1,500원(1,650원) 서비스를 800원(880원)에, 700원(770원) 음성통화전용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LTE 요금제 사용 고객은 매너콜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므로 연계 할인 제외)
서비스 이용 시에 발생하는 데이터는 가입하신 요금제의 정해진 요율과 사용량에 따라 과금됩니다. 단, WiFi를 이용할 경우는 과금되지 않습니다.

신청방법

-고객센터: 114(무료) , 1661-5646

필링
자신만의 개성있는 인사말을 통화연결음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인사말필링 서비스
이용료 : 월 990원(VAT포함)
서비스 안내

필링 서비스는 월정액 서비스입니다. 서비스에 먼저 가입을 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최초 가입 시 '자연의 소리'가 기본링으로 무료 제공됩니다.
필링 음원 변경 시에는 별도의 정보이용료 가 부과됩니다.

신청방법

-고객센터: 114(무료) , 1661-5646

이용요금

필링 월정액 : 900원/월(990원)
음원변경 : 음반사의 디지털음악라이센스기준이 차등 적용됨에 따라 벨소리/필링의 곡별 정보이용료가 상이하므로 콘텐츠 선택 후 정보이용료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필링라이트
월1,400원에 필링 한 곡 무료! 부담 없이 필링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이용료 : 월 1,540원(VAT포함)
서비스 안내

필링 라이트 서비스는 매달 1번씩 고객님이 원하시는 곡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고객센터: 114(무료) , 1661-5646

이용요금

월 1,400원(부가세 포함 1,540원) : 필링 1곡 무료 (월정액 포함)
단,2회 변경부터는 정보이용료 부과
해지 시, 이용하신 날짜만큼 계산되어 요금이 청구됩니다.
필링 라이트 해지시 필링서비스도 해지됩니다.
(기존의 필링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필링을 별도 가입하셔야 합니다.)

인사말필링
자신만의 개성있는 인사말을 통화연결음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인사말필링 서비스
이용료 : 상세정보 참조
서비스 안내

자신만의 개성 있는 인사말 설정이 가능
서비스 최초 가입 시 기본 인사말을 무료로 제공
인사말은 단독 가입이 불가, 필링서비스와 결합된 형태로 제공

신청방법

-고객센터: 114(무료) , 1661-5646

이용요금

월 1,300원(부가세 포함 1,430원) : 필링+ 인사말

오토롱필링(라이트)
원하는 통화연결음을 정해진 기간마다 자동으로 변경해주는 서비스
이용료 : 상세정보 참조
서비스 안내

필링곡 설정을 위해 서비스 설정을 매번 해야 하는 불편함이 사라집니다.
롱 필링이 기본링으로 설정되므로 반복 없이 길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이 마음에 드는 장르를 무제한으로 변경가능하기 때문에 사실상 필링곡을 무제한 이용 가능합니다.
일반 필링 기본링도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자동변경기능은 일시 중지되며, 장르를 다시 지정하시면 자동변경 기능은 복귀됩니다. (월정액은 부과)

신청방법

-고객센터: 114(무료) , 1661-5646

이용요금

월1,400원(1,540원)(월정액 포함)

필링무제한정액제
필링을 저렴하게 무제한으로 변경할 수 있는 서비스
이용료 : 월 4,400원(VAT포함)
서비스 안내

기존의 필링 서비스보다 저렴하게 매월 4,400원(월정액 포함)으로 모든 메뉴에서 무제한 무료로 필링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무료선물하기는 매월 5건 가능하며, 미사용 건수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모든 이동통신사 통화연결음 가입자에게 선물하기 가능합니다.
가입 월에는 가입 일에 따라 무료 선물건수가 차이 납니다. (6일단위로 1건씩 차감)
(ex: 1~6일 가입 → 5건, 7~12일→4건, 13~18일→3건, 단 가입 월에만 해당됨)

신청방법

-고객센터: 114(무료) , 1661-5646

이용요금

월 4,400원(월정액포함) : 본인설정 무제한, 선물 5건 무료
해지 시 이용하신 날짜만큼 계산되어 요금이 청구됩니다.

HD 영상통화
Full Screen 대화면 고화질로 즐기는 영상통화 서비스
이용료 : 상세정보 참조
서비스 안내

Full Screen으로 HD 고화질 영상통화를 지원하는 서비스 입니다
4명까지 영상 그룹 통화도 제공 됩니다. (타사 영상통화와 호환가능)

신청방법

-고객센터: 114(무료) , 1661-5646

이용요금

초당 3원/초 (부가세포함3.3원/초)

스팸차단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오는 스팸문자를 자동으로 차단 가능
이용료 : 무료 서비스
서비스 안내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오는 스팸문자를 자동으로 차단 해주는 무료 부가서비스입니다.
광고성 문자 이외에 고객님이 받고 싶지 않은 번호와 문구를 추가 등록하시면 해당 번호나 문구가 포함된 문자는 자동으로 필터링 됩니다.
필터링된 문자는 스팸 메시지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님의 PC에 EXCEL 파일로 백업이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 스팸문자를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된 자료는 KISA 불법스팸대응센터에 접수됨)

신청방법

-고객센터: 114(무료) , 1661-5646

지정번호필터링
차단 등록된 번호에서 걸려오는 음성/영상 전화 및 문자를 차단해주는 서비스
이용료 : 월 2,200원(VAT포함)
서비스 안내

집요하게 전화를 걸어오는 상대방의 전화 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때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차단 등록된 번호에서 걸려오는 음성/영상 전화 및 문자(SMS,MMS)를 완전히 차단할 수 있습니다.
최대 100개까지 차단번호 등록이 가능합니다.
차단 번호에 대해 차단이력조회가 가능합니다.
차단시 멘트 선택이 가능합니다.
차단시 실시간 문자 알림이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고객님의 선택에 의해 차단전화 통보 메시지 기능이 제공됩니다.
지정번호필터링 서비스와 자동응답 서비스는 동시 가입이 불가합니다.
SHV-E210L(갤럭시SⅢ) 이후 출시한 VoLTE 지원 휴대폰 및 VoLTE 가입 휴대폰의 경우 '*21', *210', '*218' 과 같이 휴대폰에서 직접 설정 하는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음성사서함 연결 기능이 미제공으로, 차단 멘트 설정은 결번안내, 전원off, 수신불가 (3종) 만 설정 가능합니다.
서비스를 해지한 당일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익일 재가입 가능)

신청방법

-고객센터: 114(무료) , 1661-5646

이용요금

월 2,200원(VAT포함)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발신자표시 제한으로 걸려오는 전화 수신을 차단 가능
이용료 : 무료 서비스
서비스 안내

발신자표시 제한으로 걸려오는 전화를 받길 원하지 않을 때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유의사항

발신자 미표시 번호 차단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발신자 표시제한 통화에 대해 차단하기 때문에 통화목록에도 이력이 기록되지 않습니다.
SHV-E210L(갤럭시SⅢ) 이후 출시한 VoLTE 지원 휴대폰 및 VoLTE 가입 휴대폰의 경우 '*21', *210', '*218' 과 같이 휴대폰에서 직접 설정 하는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신청방법

-고객센터: 114(무료) , 1661-5646

발신번호표시제한
상대에게 전화를 걸 때 내 번호를 상대에게 보이지 않게 해주는 서비스
이용료 : 무료 서비스
서비스 안내

상대방에게 내 번호를 노출 시키길 원하지 않을 때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유의사항

발신자 미표시 번호 차단 서비스를 설정한 고객에게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통화 시도를 할 경우 수신자와 연결되지 않습니다.
발신 번호강제표시 서비스를 설정한 고객에게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통화 시도를 할 경우에는 수신자에게 발신자 번호 표시가 됩니다.
가입형 발신자번호표시제한 서비스는 2000년 중반부터 지원하지 않고 있으며 타 서비스와 연계하여도 사용 불가합니다.

신청방법

-고객센터: 114(무료) , 1661-5646

국제전화발신차단
과도한 국제전화 사용을 간편하게 국제전화 발신기능 정지해주는 국제전화발신차단 서비스
이용료 : 무료 서비스
서비스 안내

과도한 국제전화 사용을 간편하게 국제전화 발신기능 정지해주는 국제전화발신차단 서비스

신청방법

-고객센터: 114(무료) , 1661-5646

이용요금

무료

060 발신차단
무분별한 060 사용을 막아주는 서비스
이용료 : 무료 서비스
서비스 안내

무분별한 060 사용을 막아주는 서비스로, 신청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청소년은 해지 시 구비서류 및 인적 사항에 의거해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08년 11월 1일부로 청소년 명의로의 가입 및 명의 변경하는 고객의 경우 청소년 보호정책에 일환으로 자동 가입됩니다.
성인의 경우 가입 및 해지가 자유로우나, 청소년의 경우 해지를 위해 구비서류 및 인적사항에 의거해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고객센터: 114(무료) , 1661-5646

무선인터넷 이용금지
과도한 데이터 사용을 방지를 위해 모바일 무선인터넷 사용을 중지시키는 서비스
이용료 : 무료 서비스
서비스 안내

모바일 무선인터넷 사용을 중지시키는 서비스로, 신청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런 경우에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과도한 데이터 사용으로 높은 무선인터넷 요금 청구를 원치 않으시는 분들
휴대폰을 분실하여 누군가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까 걱정되시는 분들
자녀의 모바일 무선인터넷 사용요금이 걱정이신 부모님들
피처폰 전용 서비스입니다.(LTE폰 신청 불가)

유의사항

본 서비스는 일부 무선데이터 월정액/부가서비스와 동시 가입이 불가합니다.
미성년자의 경우 본 서비스 해지 신청 시, 법정대리인의 확인 후 해지 처리가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고객센터: 114(무료) , 1661-5646

국제전화수신차단
해외에서 걸려오는 전화를 차단하여 보이스피싱 피해를 예방하는 서비스
이용료 : 무료 서비스
서비스 안내

해외에서 걸려오는 보이스피싱 같은 금융 피해 예방이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해외 로밍은 국제전화수신차단이 설정되어도 차단되지 않습니다

신청방법

-고객센터: 114(무료) , 1661-5646

통화중대기
통화 중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이용료 : 무료 서비스
서비스 안내

통화 중 새로운 전화가 올 때 통화중 버튼으로 새로 걸려온 전화와 연결이 가능합니다.
통화가 완료된 후 다시 통화버튼을 누르면 기존의 전화와 다시 통화가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통화중대기' 서비스 이용 고객의 경우, 통화 중에 걸려온 전화는 매너콜로 통보되어지지 않으며, 휴대폰의 수신목록 내에 부재중 전화 정보로만 남게 됩니다.
SHV-E210L(갤럭시SⅢ) 이후 출시한 VoLTE 지원 휴대폰 및 VoLTE 가입 휴대폰의 경우 '*40, *400' 과 같이 휴대폰에서 직접 설정 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신청방법

-(구글플레이스토어)->통화도우미(LGU+)->통화중대기 ON(설정)

발신번호표시
발신자의 전화번호를 표시하여 주는 서비스
이용료 : 무료 서비스
서비스 안내

발신자의 유/무선 전화번호가 수신자의 휴대폰 액정화면에 표시됩니다.
듀얼번호로 전화가 온 경우에도 발신자 확인이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국제전화, 공중전화, 사설교환기, 구식교환기 사용지역의 경우 발신번호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고객님의 발신번호를 상대방에게 표시하기를 원치 않으실 때 "*23# 상대방 전화번호" + "통화"를 누르시면 상대방 휴대폰에 발신번호가 표기되지 않습니다.
듀얼넘버 서비스 가입자의 경우 듀얼번호로 전화가 온 경우에도 발신자 확인이 가능합니다.(상대방번호 + # 로 표시됨)
체납 정지고객의 경우 수신이 되지 않을 때까지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고객센터: 114(무료) , 1661-5646

번호변경안내
변경된 전화번호를 음성 + 메시지로 알려주는 서비스
이용료 : 무료 서비스
서비스 안내

이전 번호로 수신된 음성통화/문자는 변경된 번호로 연결되며 발신자에게 음성 안내멘트 및 문자로 변경된 번호를 알려줍니다. (영상통화 연결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음성 안내멘트는 안내설정(ON/OFF)이 가능하나 문자는 설정이 불가합니다.
안내멘트는 ①국문 + 영문, ②영문, ③국문, ④멘트 없음 4가지로 설정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서비스 이용 기간
서비스는 1회 등록 시, 1년 단위로 신청되어 집니다.
서비스 신청/연장 기간이 지난 후에는 서비스 등록 불가합니다.

신청방법

-고객센터: 114(무료) , 1661-5646

음성(영상)사서함
음성으로 남겨진 메시지 청취/보관 등 관리하는 서비스
이용료 : 무료 서비스
서비스 안내

음성(영상)사서함의 청취/보관을 편리하게 설정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음성사서함과 영상사서함은 구분 없이 하나로 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고객님께 음성메시지를 남기는 경우, 문자통보를 통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음성사서함과 영상 사서함은 구분 없이 하나로 통합되어 설정됩니다. (영상 지원 휴대폰 해당)
음성메시지 청취 후, 저장한 메시지의 보관기간은 7일이며, 최대 저장 개수는 20개 입니다.
보관 기간 내 재 청취 후 다시 보관하면 지속적으로 7일간 연장보관 가능
저장된 메시지 20건 초과 시, 신규 메시지 녹음 불가
인사말 녹음 시간은 3분 이며, 음성메시지 녹음시간은 5분 입니다.
미 청취 메시지는 3개월간 저장되며, 청취 후 저장하지 않은 메시지는 3일간 저장됩니다.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야 음성사서함 접속이 가능합니다.
SHV-E210L(갤럭시SⅢ), LG-F160L(옵티머스 LTE Ⅱ) 및 이후 출시되는 휴대폰에서는 '*', *510', '*52', *'등과 같이 휴대폰에서 직접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고객센터: 114(무료) , 1661-5646

원격제어
가입한 부가서비스에 대해 언제 어디서든 제어가 가능한 서비스
이용료 : 무료 서비스
서비스 안내

유선전화나 다른 휴대폰으로 내가 가입한 부가서비스 설정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원격지에서 수신되는 통화에 대해 착신전환 설정이나 음성사서함 전환 설정이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원격제어 서비스의 경우, 서비스 신청 이후 비밀번호 등록을 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고객센터: 114(무료) , 1661-5646

3자통화/회의통화
최대 6명까지 동시에 연결하는 그룹 통화 서비스
이용료 : 무료 서비스
서비스 안내

휴대폰, 일반전화 구분 없이 그룹 통화가 가능합니다.
3자 통화는 3명, 회의 통화는 6명까지 연결이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국내 통화에 한하여 서비스 가능합니다.
VoLTE 지원 휴대폰은 휴대폰 메뉴 내의 ‘통화추가’ 기능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일부 단말은 OS 업그레이드 후 이용 가능)

신청방법

3자 통화 : A와 통화중 + 통화버튼 > B의 전화번호 + 통화버튼 (B와 통화) > 통화버튼 > A,B와 동시 통화(3명)
회의통화 : A와 통화중 *22 > B의 전화번호 + 통화버튼 > B와 통화 > 통화버튼 > A,B와 통화중 *22 > C의 전화번호 + 통화버튼 > 통화버튼 > A,B,C와 동시 통화 4명

이용요금

이용 시 발생하는 통화에 대한 통화료만 별도 부과
발신한 고객에게만 요금이 부과
(예를 들어 고객님께서 A와 C에게 발신을 하고, A가 B에게 발신하여 총 4명이 회의통화를 하였을 경우, 이때의 요금은 첫째, 고객님께서는 A와, C로 발신한 요금이 통화 종료 시까지 부담하시게 되며, 둘째, A는 B에게 발신한 요금을 부담하시게 됩니다.)

060 정보료알리미
060 서비스 사용 금액이 기준을 초과할 경우 SMS로 안내해주는 서비스
이용료 : 무료 서비스
서비스 안내

060 음성정보 서비스의 사용량을 확인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060 서비스 사용 금액이 기준을 초과할 경우 SMS로 안내해 드립니다.
당월에 사용하신 누적 요금에 대해 청구 전에 미리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고객센터: 114(무료) , 1661-5646

010 번호변경
해지 전 번호로 착신된 통화에 대하여 변경 후 번호를 음성으로 안내 후 직접 연결
이용료 : 무료 서비스
서비스 안내

기존 사업자식별번호를 이용하는 고객이 010번호 변경하는 경우 고객의 변경(해지 전 번호로 착신된 통화에 대하여 변경 후 번호를 음성으로 안내 후 직접 연결해 주는서비스

신청방법

-고객센터: 114(무료) , 1661-5646

이용요금

무료
(서비스 이용 시에 발생하는 데이터는 가입하신 요금제의 정해진 요율과 사용량에 따라 과금됩니다. 단, WiFi를 이용할 경우는 과금되지 않습니다.)

번호도용문자차단
타인이 임의로 고객의 전화번호를 발신번호로 설정하여 발송할 수 없도록 차단하는 서비스
이용료 : 무료 서비스
서비스 안내

인터넷을 이용한 문자 발송 서비스에서 타인이 임의로 신청고객의 이동전화 번호를 발신번호(회신번호)로 설정하여 발송할
수 없도록 차단하는 서비스

유의사항

회사는 이용자의 이동전화번호가 인터넷에서 발송되는 스팸, 스미싱 문자의 회신번호로 악용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번호도용문자 차단서비스’ 가입고객의 동의를 받아 해당 이용자의 이동전호번호를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및 문자중계사업자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문자중계사업자는 KT, LGU+, SK브로드밴드, SK네트웍서비스, SK텔링크, 인포뱅크, 다우기술, 스탠다드네트웍스, 슈어엠, 삼성SDS이며 문자중계사업자가 추가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문자중계사업자 : 일반 유선전화/이동전화 단말기에서 발신되지 않고 웹(인터넷) 또는 문자발신 전용프로그램 등을 이용하여 문자를 발송하는 서비스 제공사업자)
서비스 신청자가 인터넷발송 문자 사용시 이용자 본인의 전화번호로 발송하는 경우에도 불가합니다.
당사, 한국인터넷진흥원, 문자중계사업자가 연동되어 제공하는 서비스 특성상 기술상의 문제 등으로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제공되지 않거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
차단서비스는 신청일 익일(영업일 기준)부터 제공되며, 해지의 경우에도 동일하지만 네트워크, 시스템 등의 상황에 따라 서비스 신청, 해지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고객센터: 114(무료) , 1661-5646

웹발신문자알림
웹에서 발신되는 문자메시지에 대해 [Web 발신]을 표기하여 주는 서비스
이용료 : 무료 서비스
서비스 안내

웹에서 발신되는 문자메시지(SMS)에 [Web 발신] 식별 문구를 붙여 고객님에게 알림을 제공하는

유의사항

수신하시는 메시지의 길이에 따라 본문 앞에 [Web 발신] 식별 문구가 추가되거나 본문 SMS에 안내 SMS 1건이 추가되어 총 2건이 수신됩니다.
안내 SMS 내용 : 방금 수신하신 메시지는 인터넷에서 발신되었습니다.

신청방법

-고객센터: 114(무료) , 1661-5646

부가서비스 신청하기
부가서비스 신청하기

QUICK MENU